본문 바로가기

Pentax DSLR/쓰리즈

서쪽 기행

 

 

동환이 결혼식에 맞춰 돌아다닌 서쪽 기행

 

포항 대전 전주 변산반도 새만금방조제 군산 춘장대 대천 안면도 포항

 

석가탄신일을 이용한 신나는 2박 3일 기행

 

 

 

전주 한옥마을

 

한옥마을이라기 보단 한옥 상점들로 가득찬 도시

 

한옥에 참 잘 어울리는 파리바게뜨

 

-_-

 

 

 

 

 

 

 

 

 

 

전주 경기전에서의 초록 단풍

 

 

 

 

 

 

 

초록 그늘 아래서 쉬는 중

 

 

 

 

 

 

 

 

 

반가와욤

 

전혀 한옥 스럽지 않은 한옥 마을

 

 

 

 

 

 

 

서해 바다 구경

 

 

변산반도 해수욕장

 

 

 

 

 

 

 

요건 아마도 채석강?

 

채석강에서의 일몰

 

 

 

 

 

 

저녁으로 먹은 백합 정식

 

백합죽 백합구이 백합탕 회무침 그리고...  또 뭐 주더라?

 

 

 

 

 

 

 

 

요고이 백합 구이

 

이거 너무 맛나!!

 

ㅋㅋㅋ

 

집에서 해먹고 싶어 ㅠ

 

 

 

 

 

 

바지락 회무침? 약간 늦게 나왔던 반찬

 

늦게나마 많이 먹으려고 허겁지겁 먹었지만..

 

배가 불러서;; ㅋ

 

 

 

 

 

 

 

둘째 날 아침 군산에서 먹은 냉면과 막창순대!!

 

막창순대!!

 

며칠 전 티비에서 막창순대 만드는거 보고

 

우와~~ 저거 진짜 맛나겠다 !!!

 

라고 외쳤는데

 

그게 메뉴에 있었어!!!

 

당장 시켜서 먹었다

 

ㅋㅋ

 

 

 

 

 

 

 

충청도로 넘어가기 전에 들른 철새조망대

 

새는 안 보이고 저 오리 건물만이

 

ㅋㅋ

 

오리!!!!!

 

멍멍멍이라고 하는거야

 

꾸왁?

 

 

 

 

 

 

오리 침뱉어

 

킁!

 

 

 

 

 

 

 

대천을 들렸다가 마지막 목적지로 간 태안

 

이 사진 꽃지해수욕장 맞나? ㅋㅋㅋ

 

신나는 2박 3일 기행

 

다음엔 어디로 갈까?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