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entax SLR/쓰리즈

봄 주말 나들이

경주 유채꽃을 보러가기 위한 나들이

 

 

 

 

출발 전에 음식물 쓰레기 버리기

 

 

 

 

 

 

 

 

길거리에 피어있는 매화

 

 

 

 

 

 

올해도 유채꽃은 없었어!!

 

누군가 경주에 첨성대 있는데 가면 유채꽃 있다구 하던데

다 거짓말이었어

 

쳇!

2년째 속았다

 

 

 

 

 

 

계림에서 오래된 나무 뒤에 숨었다

 

꼭꼭 숨어라 머리카락이랑 손이 보인다~

 

ㅋㅋ

 

자동렌즈 사줘라~

 

 

 

 

 

 

 

찍어볼테면 찍어봐라!! 라고 하면서 나무 뒤로 도망갔다

 

-_-+

잊지않겠다!

 

 

 

 

 

나는

 

 

똥싸러 간다

 

휴지 들고

 

 

 

 

 

 

아이들을 위한 장난감들

 

용도를 알 수 없는 뱀 인형

 

 

 

 

 

갖고 싶어 안달했던 삼지창

 

ㅋㅋ

 

집에 포크 있잖아~~

 

 

 

 

 

하얀 목련 뒤에 보이는 첨성대

 

저거 진짜 천문 관측 기구인가?

 

 

 

 

똥싸고 달려온다

 

 

 

 

아...

 

시원하다

 

 

 

 

 

 

역시 장(腸)이 편해야....

-0-

 

 

 

 

 

 

 

산책중에 보이던 교촌길

경주최씨들이 모여사는 곳

이들이 교촌치킨의 원조인가?!!!

뒤에 보이는 장독에는 교촌 특유의 소스가

빨간 다라이엔 닭들이!!

 

치킨길

 

 

 

 

찍을테면 찍어봐 2탄

힁!

ㅋㅋ

 

 

 

마지막

인사로 마무리

 

아이쿠~ 예의 바르다~

ㅋㅋ

천상 여자네~